본문 바로가기
ε 방송 з/여왕의 집

여왕의 집 8회 줄거리 + 9회 예고편

by 설화연화비 2025. 5.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왕의 집 8회에서는 인물들의 관계가 더욱 복잡해지고 예측할 수 없는 사건들이 연이어 발생하며 긴장감을 높였습니다.

 

 

가족 간의 갈등과 의혹

8회는 강세리가 유명 한의원을 추천하는 대화로 시작됩니다. 한편, 최자영은 황기찬에게 딸과의 이혼을 강하게 요구하며, 김도희와의 불륜 증거라며 증거물을 제시합니다. 기찬은 도희와의 관계를 극구 부인하며, 직원에 대한 부당한 대우는 있을 수 없는 시대라며 자신의 떳떳함을 주장합니다.

 

여왕의 집 8회

 

 

 

두 사람의 언성이 높아지자 강승우가 상황을 중재하기 위해 들어섭니다. 강승우는 김도희가 영혼이 맑은 직원이라며 매형과의 관계를 믿지 않으며, 팔찌 하나만으로 억측하기는 이르다고 어머니를 진정시킵니다. 이 일은 누나 강재인에게는 비밀로 하기로 하고, 기찬은 장모에게 더 이상의 뒷조사를 멈춰달라고 경고합니다.

 

여왕의 집 8회

 

위태로운 관계와 압박

김도희는 기찬에게 자신의 불륜과 이중계약 과오를 세상에 고백하고 책임지는 모습을 보여달라고 부탁합니다. 하루의 말미를 주겠다며, 이를 어길 시 회사에 알리고 공개 사과를 요구하겠다고 압박합니다. 강재인이 YL 그룹에 복귀하려는 움직임이 포착되자, 강세리는 황기찬이 YL 그룹 식구들과 한 지붕 아래 살면서도 제대로 된 가족 대우를 받지 못하고 머슴살이를 하고 있다는 식으로 이야기합니다. 황기찬은 아내인 강재인이 자신에게 말도 없이 YL 그룹에 복귀한 것에 대해 쌀쌀맞게 대합니다. 김도희는 강직한 성품에도 불구하고 현재 자신을 둘러싼 사건들로 인해 정신적으로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여왕의 집 8회

 

새로운 시작과 드러나는 비밀

도유경은 회사를 그만둔 아버지 도민준을 걱정하며 퇴직금 관리를 잘하고 있는지, 노후는 괜찮은지 묻습니다. 도유경은 아버지의 퇴사가 명예퇴직이 아닌 것 같아 노심초사하며, 친구인 강재인에게 이를 알아봐 달라고 부탁합니다. 강재인은 도유경에게 김도윤이 은호를 구해줬던 인연임을 설명합니다. 또한, 보람이네 치킨에 100마리를 주문하며 정윤희와의 인연을 이어갑니다.

여왕의 집 8회

 

 

예상치 못한 사건과 충격적인 결말

최자영은 과거의 끔찍한 경험을 떠올리며 이성을 잃고 운전하다 사고를 낼 뻔합니다. 그런데 바로 그 다음 차량인 황기찬과 강세리 씨가 탄 차가 김도희를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합니다. 김도희는 목숨이 위태로운 상황에 놓입니다. 보람이가 엄마를 부르는 소리를 듣고 황기찬은 그녀를 구하려 하지만, 강세리는 일을 전부 망칠 셈이냐며 황기찬을 말립니다. 결국 두 사람은 사고 현장을 떠나는 뺑소니를 선택하며 8회가 마무리됩니다.

여왕의 집 8회

 

 

 

9회 예고편

 

여왕의 집

[9회 예고] 안 죽었으면 어떻게 하지? [여왕의 집] | KBS 방송

tv.naver.com

 

 

도유경은 김도희를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쉽지 않아 보입니다. 강세리는 김도희가 확실히 죽었을 것이라고 확신하는 모습이 예고되었습니다.

 

8회는 각 인물의 숨겨진 진실과 욕망이 충돌하며 파국으로 치닫는 전개를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마지막 뺑소니 사고는 앞으로의 스토리에 엄청난 파장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음 회에서는 김도희 씨의 생사 여부와 관련된 이야기가 중심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