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06일 넷플릭스 세계 순위입니다.
오늘은 영화와 TV Show 부분 모두 신작 출시로 인해 순위 변동이 있었습니다.
먼저 영화는 러브하드 (Love Hard) 및 야라 (Yara)가 새로 순위권으로 들어왔습니다.
러브하드는 (Love Hard) 11월 5일에 개봉한 영화로 연애운이 따르지 않던 나탈리가 온라인 데이트 상대를 만나서 9시간 비행기로 날아갔으나 사진 속 그와 다른 사람이고 실망한 나탈리가 크리스마스 휴가를 어쩔 수 없이 그곳에서 보내면서 생긴 일을 다룬 영화입니다. 가볍게 볼 수 있는 로맨스 코메디인 것 같습니다.
러브하드의 상승세가 무서운데 내일이면 1위 자리까지노려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야라 (Yara)는 13세 소녀의 실종 사건을 다룬 영화로 실화를 기반으로 만든 영화라고 합니다.
TV Show 부분도 신작이 2편 출시가 되며 순위권에 변동이 생겼습니다.
나르코스:맥시코 시즌 3 (Narcos: Mexico) 는 세상을 지배하려는 멕시코의 마약왕을 뒤쫓는 미국 마약단속국 요원의 이야기를 드린 것이며,
빅 마우스 시즌 5 (Big Mouth) 는 사춘기 감성 중 성에 대해서 직설적으로 다룬 성인용 애니메이션입니다.
매 시즌 클랙코미디스러운 느낌이 강하고 직설적인 표현이많기 때문에 호불호가 많이 갈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한번쯤 생각해볼만한 내용들이고 상영시간도 20~30분 정도로 짧으니 한편 정도 보고 불호만 아니라면 시청해보는 것도 즣을 것 같습니다.
이번주는 신작 출시가 많아 주말에 시간이 있으신 분들은 시간 내서 시청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11월 6일 넷플릭스 세계 순위 확인해보았습니다.
댓글